[IR분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F&F초기 성장과 닮았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사진=젝시믹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해 3분기 호실적을 달성하며 성장성을 증명했다. 여기에 최근 경영권 분쟁 가능성에 주가가 들썩이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며 F&F의 초기 성장성을 닮았다는 평가다.

26일 컴퍼니가이드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동사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소싱 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가복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더인베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실시간 IR취재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