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R협의회, 'IR FINE' 서비스 개시…IR 업무 효율성 높인다

(사진=한국IR협의회 제공)

(사진=한국IR협의회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IR협의회는 IR담당자의 업무 편의성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해 오는 8월 1일부터 IR활동관리 플랫폼 'IR FINE'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IR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IR FINE 서비스가 상장기업의 IR업무 디지털 허브로 기능하는 동시에 신규상장기업의 IR활동 프로세스 구축 및 투자자 신뢰 구축에 활용되기를 기대하며, 향후 IR협의회는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플랫폼 고도화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R FINE은 구글캘린더와 연동이 가능한 IR일정 관리, 연간 IR활동 기록과 상세 내역 열람이 가능한 IR활동 통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DB관리, 사내 IR멤버간 자료 공유를 위한 게시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반응형 웹페이지로 구현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캡쳐인증을 통한 사용자 인증 보안, 사이버 공격 모니터링 및 데이터 탈취 방지를 위한 WAF(Web Application Firewall), WSS(Web Server Safeguard) 등 보안솔루션을 강화해 이용자 데이터 보안에 주력했다.

백청운 더넥스트뉴스 기자 cccwww07@thenext-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더인베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실시간 IR취재노트